티스토리 뷰

롯데 LIKIT ALL 카드는 연회비는 1만원 이며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아주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입니다.


롯데 LIKIT ALL 카드


신용카드는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는 할인 혜택 또는 적립 혜택이 많아야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롯데 LIKIT ALL 카드는 혜택을 제공하는 분야도 굉장히 광범위하며 언급했듯이 전월 이용실적이 없어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이제 어떤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든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이 가능하며 주유 건당 5,000원 결제일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편의점 일 1회, 건당 1천원 결제일 할인이 가능합니다.


롯데 LIKIT ALL 카드


이외에도 대형마트, 육아, 교육, 오토, 금융, 문화, 의료, 프리미엄 가맹점, 뷰티, 쇼핑, 영화, 외식, 레저, 카페/베이커리, 통신, 대중교통 분야에서도 1%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단, 주유 분야와 편의점 분야만 이용기준이 존재하는데요. 편의점 분야는 전월 50만원 이용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이 적용되며 주유 분야는 마찬가지로 전월 50만원 이용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롯데 LIKIT ALL 카드


그리고, 현재 현재 실규발급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실적 조건 및 할인 제외대상 등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롯데 LIKIT ALL 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